대전 동구 명예구청장, 대청호 관광명소 현장방문 나서: #뉴스충청인…충청지역 종합 인터넷신문

 

[대전=뉴스충청인] 황인호 대전 동구청장은 19일 제4대 명예구청장 및 관련 공무원들과 함께동구의 관광명소인 대청호 둘레길 4~5구간 등 관광명소 사업 현장을둘러보고 추진상황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 방문은 코로나 19와 관련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채 진행됐으며 황인호 구청장과 명예구청장들은 ▲대청호 자연생태관 ▲대청호자연수변공원(미로시설) ▲효평마루 ▲여가녹지 조성지및 물속마을정원 ▲명상정원 등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명예구청장들은 대청호 일원 주요 관광명소 조성사업 추진현황 점검과 더불어 향후 계획에 대해 청취했으며순찰선을 이용해 대청호일원을 탐방하는 것으로 이날 활동을 마무리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대청호를 비롯한 천혜의 자연환경은 우리 관광동구의성장 동력이자 미래의 먹거리”라며“수려한 관광자원을 잘 가꾸고 조성해대청호 일원이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구 명예구청장은 분야별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됐으며, 매월 1회 구청장주재 정기회의를 개최해 정책 제안 등 구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펼치고 있다.

Related Articles

최신 기사

카테고리